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서초] 순살 크리스피가 맛있는 깐부치킨(+점심부페 정보!)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_1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42
영업시간 : 매일 15:00~02:00 (연중무휴)

문의 : 02-3487-2755

가격 : 후라이드치킨 1만 7000원, 크리스피치킨 1만 8000원 


 

순살 크리스피가 맛있는 깐부치킨(+점심부페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살 크리스피 치킨이 맛있는 깐부치킨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제가 자주 가는 치킨 브랜드가 몇군데 있는데요. 깐부치킨은 바로 그 중 하나입니다.

워낙 치킨 브랜드간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너무 많은 치킨집들 속에서 '어떤 치킨을 먹을까?'

고민하게 되는 날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맛과 퀄리티를 가진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을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저는 무조건 저렴한 치킨집을 찾아나서지는 않는 편입니다. 제 건강은 소중하니까요.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_2

 

오늘 소개할 곳은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도 공간이 매우 시원하게 널찍한 동시에 깔끔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매장 식사는 물론 배달도 가능한 곳으로 근처에서 배달해서 먹을만한 치킨집을 찾으시는 분들도

오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치킨 배달을 시킬 때, 배달 전문점보다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지 살펴보는 편이에요.

아무래도 위생이나 음식의 퀄리티 면에서 배달 전문점보다는 훨씬 나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입니다.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_3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_4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 내부 전경.

외관에서도 느꼈지만 깐부치킨 내부는 매우 널찍하고 시원하게 공간이 펼쳐져 있는 편입니다.

4인용 테이블로 간격도 여유 있게 배치되어 있다보니 치킨에 맥주 한잔하기 편안한 공간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사람들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저희는 식사시간보다 살짝 이르게 방문해서

거의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공간이 워낙 넓어서 저녁시간 한창 때에 방문하더라도 별도 예약까지 할 필요는 없을 듯 하구요.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_1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_2

 

깐부치킨 메뉴판.

메인 메뉴인 치킨류는 가격대가 1만 5000원에서 1만 9000원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가격은 요즘 보통 치킨집 가격들과 비슷한 편이에요.

메인 메뉴외에 사이드 메뉴로는 불닭발, 떡볶이, 골뱅이, 먹태, 포테이토 등의 안주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크리스피와 순살크리스피 치킨은 1만 8000원으로 가격은 동일합니다.

크리스피는 매콤한 맛과 바삭한 튀김 컬이 특징인 치킨으로 깐부치킨 베스트셀러라고 해요!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 실제 먹어본 솔직 후기

 

오늘은 지인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을 방문했습니다.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은 지하철 3호선 남부터미널역 1번 출구로 나와 도보 5분 이내 거리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역 출구로 나와 대로를 따라서 걸어내려가면 가게가 크게 자리 잡고 있어

가게를 찾기는 매우 쉬운 편입니다.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_3

 

오늘 주문한 메뉴는 순살크리스피와 500cc 생맥주 2잔입니다.

상상만 해도 행복해지는 치맥 시간이라 주문을 하고, 기대감에 차서 기다립니다.ㅎㅎ

말씀 드렸듯이 깐부치킨의 베스트셀러는 크리스피와 순살크리스피 치킨입니다.

대표 메뉴로 많은 분들이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_4
깐부치킨 남부터미널점_5

 

드디어 기다리던 순살크리스피 치킨이 등장했습니다.

깐부치킨 순살크리스피는 국내산 안심텐더와 메가 크런치 포테이토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사실은 한입 먹고서는 살짝 당황을 했는데, 치킨이 아닌 안심텐더이더라구요!

깐부치킨에서 순살크리스피를 시키실 분은 안심텐더라는 점 꼭 참고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치킨집에서 시켜먹는 텐더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당황했지만,

깐부치킨은 텐더 종류인 순살크리스피도 퀄리티나 맛이 괜찮더라구요.

끝까지 모두 먹고, 무엇보다 함께 나오는 포테이토 양이 매우 많습니다.

반면에 안심텐더의 양은 조금 아쉬웠던 편이에요.

포테이토 양을 줄이고, 텐더양이 좀 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한접시 모두 비웠습니다.

보통 두명이서 방문하면 치킨을 살짝 남기는 편인데, 깨끗이 먹은 걸 보니 딱 적당한 양 같습니다.

 

 

 

깐부치킨 점심뷔페는?

 

저녁 장사가 메인일 것 같은 깐부치킨에서는 점심뷔페를 활발하게 운영합니다.

주변 직장인분들이나 점심식사가 필요하신 분들은 가성비 좋은 깐부치킨 점심뷔페를 추천합니다.

깐부치킨 점심뷔페는 매일 다양하게 바뀌는 메뉴로 제육볶음, 동그랑땡, 콩나물무침 등

한식 메뉴가 제공되고, 스파게티나 돈가스가 제공되는 날도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6500원에 나름 무한리필로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뷔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깐부치킨을 방문해

순살크리스피 리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매장 방문이나 배달을 시켜드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