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반포]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 쉐이크쉑, 쉑쉑버거


위치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1F 119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문의 : 02-6282-3220.

가격 : ShackBurger 6900원, SmokeShack 8900원


강남 버거맛집 쉐이크쉑, 쉑쉑버거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맛집 쉑쉑버거를 찾았습니다. 점심에 오랜만에 쉑쉑버거가 생각나더라구요.

가까운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을 찾았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한 김에 포스팅도 해보려고 해요. 쉑쉑버거는 미국에서 건너온 변함 없는 햄버거 찐맛집이니까요.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은 지하철 2, 3, 9호선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과 센트럴시티 사이에 있는 매장으로 지하철에서 신세계 강남을 향하는 회전문으로 들어와

중앙 광장에서 좌측 분수대 바로 옆 에스컬레이터로 한 층 올라가면 쉐이크쉑 매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올라와서 뒤쪽으로 가시면 바로 쉑쉑버거 매장이 위치해 있어요.

 

 

쉑쉑버거 주문/픽업대 모습. 들어오자마자 메뉴판을 건내 받고, 대기 라인을 따라 바로 주문대로 걸어 가는 방식입니다.

바로 이곳이 주문하는 곳인데요, 오늘은 조금 늦은 점심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 천천히 걸어 가면서 메뉴를 정했어요.

포스대가 넓은 편이라 사람이 몰려도 주문은 꽤 금방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지난 번 쉑쉑버거를 찾았을 때는 주문 대기줄 뿐만 아니라, 주문 이후에 좌석으로 앉기 위한 대기줄도 있었는데요,

10~15분 이내로 대기하고 들어 갔던 것 같습니다. 햄버거 조리되는 시간을 생각하면 나쁘진 않았던 듯 해요.

위치가 위치인 만큼 사람이 몰릴 때를 대비해서 나름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듯.

 

 

쉐이크쉑 메뉴판입니다.

버거 메뉴와 쉐이크 메뉴, 맥주와 드링크류가 제공됩니다.

가장 기본인 메인 버거는 Shack Burger로 싱글은 6900원, 더블은 1만 900원입니다.

버거는 5400원부터 12900원까지 종류와 싱글/더블 구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쉐이크와 비어/음료 메뉴도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쉐이크쉑 센트럴시티점 내부 전경.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에요. 정사각형 테이블로 된 2인석이 많고, 4인석도 일부 있습니다.

워낙 손님이 많은 곳이라 그런지 테이블간 간격은 좀 다닥 다닥 있는 편.ㅠㅠ

운 좋게 4인석에 앉지 않는 이상, 둘이 가면 살짝 좁은 테이블에 앉을 수 밖에 없답니다.

3명 이상 방문해서 테이블 2개를 붙여 사용하면 그나마 좀 나을 거는 같네요. 

쉑쉑버거는 짱 맛있는 버거를 빠르게 흡입하고 나오는 걸 목표로 하는 곳이라 자리는 크게 개의치 않았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진동벨을 받고 홀에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홀이 꽉 차면, 반드시 주문을 먼저 하고, 자리를 잡는 룰이 있는 것 같은 데, 오늘처럼 홀이 널럴한 날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한 명은 주문하고, 일행은 자리를 먼저 잡아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자리에 앉아 있다가 벨이 울리면, 아까 주문한 곳에서 주문한 버거를 받아 오면 됩니다.

주문대 바로 뒤쪽으로는 이렇게 소스와 스트로우, 냅킨을 챙길 수 있는 별도 테이블이 있어서 챙기면 되요.

소스 디스펜서에서는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가 제공됩니다.

 

 

강남 쉐이크쉑 오랜만에 먹은 솔직 리뷰

 

정말 오랜 만에 찾은 쉐이크쉑. 개인적으로 수제 버거 브랜드 중에서 쉐이크쉑을 가장 좋아하는데,

한동안 찾지를 못했어요. 예전 그 맛 그대로일까 기대하면서 버거를 주문해 보았어요.

저는 두 명이 방문해 ShackBurger와 SmokeShack 2가지 버거와 치즈 프라이즈, 바닐라 쉐이크, 고릴라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ShackBurger 더블+SmokeShack 싱글+치즈 프라이즈+바닐라 쉐이크+고릴라거.

자리에 앉은지 5~10분 정도 지나니 금새 메뉴가 완성되어 나왔습니다.

두 명이서 배 부르게 먹기 딱 좋은 양이고, 남자 분들의 경우 버거를 더블로 시키시면 패티가 두배로 나옵니다.

저는 양이 보통인 편이라 SmokeShack 싱글 사이즈로 주문을 했어요.

쉑쉑버거는 볼 때마다 참 귀엽게 생겼어요.ㅠㅠ! 뭔가 몽글몽글하면서 재료들이 살짝 헝클어진 것이 참 귀엽다는요.

 

 

 

ShackBurger 더블 클로즈업 모습. 가격은 싱글은 6900원, 더블은 10900원입니다.

가장 기본이자 메인 버거인 쉑버거는 비프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입니다.

치즈 듬뿍에 더블 패티 보이시나요? 신선한 양상추와 토마토도 예쁘게 들어가 있어요.

 

 

쉑버거는 양상추, 토마토,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패티가 더욱 촉촉하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양상추, 토마토의 상큼함도 느낄 수 있는 버거에요.

처음 쉑쉑을 방문해 보신 분이라면 가장 기본이자 메인 버거인 쉑버거를 먼저 맛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

 

 

SmokeShack 싱글 클로즈업 모습. 가격은 싱글은 8900원, 더블은 12900원입니다.

제가 주문한 스모크쉑이에요. 뭔가 굉장히 개성 있어 보이지 않나요?

스모크쉑은 애플 우드 칩으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 그리고 매콤한 체리페퍼, 비프패티, 쉑소스가 토핑된 치즈버거입니다.

스모크쉑은 특히 짭짤한 베이컨과 매콤한 체리페퍼가 매력적인 맛인데요, 이 두가지 재료가 수제 버거 특유의 느끼함을 확 잡아줘서 버거를 모두 먹을 때까지 느끼함이 전혀 없습니다! 드셔보면 아시겠지만 체리페퍼 정말 매력적이에요.

느끼함을 잡아 주는 버거를 먹고 싶다면, 스모크쉑을 추천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버거이기도 하구요.

 

 

 

마지막으로 함께 주문한 치즈 프라이즈 클로즈업.

기본 감자튀김 위에 멜팅된 치즈 소스가 뿌려져 나옵니다. 기본 프라이즈는 3900원, 치즈 프라이즈는 4900원이에요.

프라이즈는 버거 가격에 비해 저렴한 편이죠?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버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아요.

아무래도 멜팅 치즈라 처음엔 부드러운 치즈맛이 꿀맛인데, 먹다보면 느끼한 감이 있어요.

그래서 아까 말씀 드린 소스 디스펜서에서 케첩과 머스타드를 꼭 곁들여서 드셔 보세요. 버거와 함께 먹기 딱이에요.

 

 

함께 주문한 쉐이크와 맥주 메뉴도 평가해 볼게요. 쉐이크는 추천! 맥주는 비추!입니다.

쉐이크는 스트로베리와 바닐라 2가지 맛을 먹어 보았는데, 역시 오리지널 바닐라 쉐이크가 짱입니다.ㅠㅠ

버거와 함께 먹으니 스트로베리는 너무 강하고, 느끼했어요. 부드러운 바닐라 쉐이크가 버거와는 역시 제일 잘 어울려.ㅠㅠ

비추한 고릴라거는 평소 라거를 좋아해 시켰는데, 관리가 잘 안된 오래된 수제 맥주 맛이었어요.

참고로 쉐이크 가격은 5900원, 고릴라거는 6800원입니다. 쉐이크는 바닐라, 스트로베리 뿐만 아니라, 초콜렛,

솔티드 카라멜, 블랙&화이트, 피넛버터, 커피까지 총 7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어요.

 


활기찬 분위기의 아메리칸 스타일의 수제버거 쉐이크쉑!

설마 아직도 안 드신 분이 계시다면 꼭 한 번 쉑쉑버거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