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반포] 파미에스테이션 중식 맛집, 차알(Cha R)+신세계 강남 무료 주차


위치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파미에스테이션 2F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주문 마감 20:30)

문의 : 02-6282-3218

가격 : 마라탕면 1만원, 트리플볶음밥 1만 1000원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중식 맛집, 차알(Cha R)

 

오랜만에 신세계 강남점에 쇼핑을 하러 갔어요.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러 파미에스테이션으로 향했습니다.

오늘은 저도 처음 가본 곳인데, 백화점 내 음식점이라 기대도 않고 들어 갔다가 음식 맛이 좋아 추천 포스팅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 차알(Cha R)입니다.

 

 

중식당 차알(Cha R) 외부 모습과 내부 전경.

중식당 차알은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장에서 파미에스테이션으로 들어오는 길에 가장 첫번째 위치한 가게라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강남 신세계를 방문하시거나 혹은 고속터미널역 근처에서 마라탕과 중식 메뉴를 찾으신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파미에스테이션은 식당들이 오픈형 구조로 사진과 같이 로비 쪽으로 공간이 모두 트여 있습니다.

점심이 살짝 지난 시간에 방문을 해서 브레이크 타임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차알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

바로 자리에 앉아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중식당 차알(Cha R) 메뉴판.

대표적인 식사 메뉴 차알 짜장면 7000원, 차알 볶음밥 8500원, 차돌마라탕면 1만원입니다.

메인 요리는 깐풍마늘가지새우 1만 4500원, 차알 유린기 1만 3900원, 베지 탕수육 1만 3900원 정도에요.

강남 일대 중식당 치고 비싸지는 않은 편이에요. 가격대가 착해서 점심식사로도 부담스럽지 않게 찾을 수 있을 듯.

쇼핑을 하러 오신 분들이나 고속터미널 근처 중식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좀 더 자세히 직접 주문한 메뉴들에 대한 리뷰를 해볼게요.

 

 

 

차알(Cha R) 직접 먹어본 솔직 리뷰

 

오랜만에 쇼핑을 하러 갔다가 점심식사를 위해 찾은 차알(Cha R).

사실은 파미에스테이션 같은 층에 있는 한식집을 가려다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2순위로 들른 곳입니다.

별 기대하지 않고 들어 갔는데, 가성비도 괜찮고 음식도 맛있게 잘 먹어서 리뷰합니다.

저는 두 명이서 방문해 메인 요리 1개와  메인 식사 1개를 주문해 함께 먹었답니다.

 

 

주문한 레몬 크림 쉬림프와 차돌 마라탕면. 메인 메뉴 하나와 식사류는 차돌 마라탕면을 시켜 보았어요.

주문한 레몬 크림 쉬림프 가격은 1만 4900원, 차돌 마라탕면은 1만원입니다.

 

 

일단은 비싼 가격에 많은 양을 제공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적당한 양에 적당한 가격인지라 소수로 방문해도 메인 요리를 남길 염려 없이 주문하는데 부담이 없었어요.

부드러운 메인 메뉴와 매콤한 식사류 조합으로 주문했답니다.

 

 

다른 곳에서는 잘 찍지 않는 짜샤이를 사진으로 남겨 두었네요.

이 짜샤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왠만한 중식당들 짜샤이 많이 먹어 보았는데, 보통은 짜고 자극적인 맛 아닌가요?

그 맛에 먹는 건줄 알았는데, 차알에 놓여 있는 짜샤이는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심지어 밑반찬 느낌이라 메인 요리 나오기 전에 맛있게 먹고 있었어요.ㅎㅎ

 

 

 

주문한 첫번째 메인 요리 레몬 크림 쉬림프. 가격은 1만 4900원입니다.

새콤 달콤한 레몬 크림 소스가 얹어져 있는 새우 튀김 요리입니다. 레몬 크림 소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새우 튀김도 깨끗하고, 바삭해서 고소했구요. 양도 식사와 함께 곁들여 먹기에 딱 좋은 양이라

양상추까지 깨끗이 한 접시 모두 비웠습니다. 두 명이서 방문해 메인 요리 하나, 식사류 하나를 같이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양이 적당해 남기지 않아도 되서 메인 요리 시키는 데 부담도 없어 좋구요.

 

 

함께 주문한 차돌 마라탕면. 가격은 1만원입니다.

요즘 한창 핫한 마라탕면이 있길래 식사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차돌박이 마라탕면은 처음 먹어보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차돌박이 짬뽕은 먹다 보면 느끼한데, 차돌박이 마라탕면은 마라탕 특유의 얼큰함이 느끼함을 잡아 주는 것 같아요.

많이 맵지는 않은 정도로 매운 걸 못 먹는 저도 크림 새우와 함께 잘 먹었답니다.

 

 

참고로 신세계 강남점 주차는 3만원 이상 1시간 무료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오늘은 두 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3만원이 채 되지 않더라구요. 다행히 무료 주차권이 있던 날이라 주차권으로 해결!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 가시는 분들은 주차권 정보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속터미널역 또는 신세계 강남에 들렀다가 식사할 일이 생기신다면?

#가성비 맛집 파미에스테이션 차알(Cha R)을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