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6길 7
영업시간 : 평일 11:00~22:00(브레이크타임 14:00~17:00)
토요일 12:00~21:30(일요일 휴무)
문의 : 02-554-3112
가격 : 참숯닭갈비 1만 2000원, 무뼈양념닭발 1만 2000원
숯불로 구운 닭갈비 맛집, 참숯닭갈비 반
서울 강남, 양재 근처에서 숯불 닭갈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참숯닭갈비 반을 추천합니다.
강남과 양재 근처에서 닭갈비 맛집을 서칭하다가 제가 직접 발견한 맛집으로 포스팅해봅니다.
오늘 포스팅할 식당은 강남역과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참숯닭갈비 반입니다.
참숯닭갈비 반은 강남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3호선 양재역과 강남역 중간에 위치해 있어서 양재역에서는 도보 7~8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양재역과 강남역을 잇는 큰 대로를 따라 쭈욱 걸어 내려가다 한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참숯닭갈비 반의 큰 간판을 찾으시면 됩니다.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양재 근처에서 저녁 메뉴로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직접 서칭을 하다 발견한 참숯닭갈비 반.
사실 양재 근처에는 잘 알려진 닭갈비 맛집은 없어서 다른 메뉴를 먹으려고 길을 걷다가 정말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겉으로 보았을 때, 뭔가 오래된 맛집 느낌도 있고, 안쪽에 사람들도 좀 있어서 용기를 가지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참숯닭갈비 반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는 건물 입구에는 참숯닭갈비 간판도 서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ince 2007인 것을 보니 2007년부터 오픈하여 꽤 오래 운영되고 있는 식당인 것 같습니다.
바로 이 건물 2층에 식당이 위치해 있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이제 올라가 볼까요?
참숯닭갈비 반 입구 모습.
참숯닭갈비 반에 들어서자마자 입구 옆 계산대 뒤 벽면으로 이곳을 찾았던 연예인들의 사인이 가득합니다.
배우 연정훈, 조동혁 씨의 사인도 보이고, VOS 지헌 씨 사인도 보이네요.
예전 웃찾사 팀도 방문했던 것 같아요. 2007년부터 오랜 기간 운영된 집이다보니 꽤 유명한 듯합니다.
오랜 기간 운영한만큼 맛이나 퀄리티도 보장이 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참숯닭갈비 반 내부 전경 모습.
건물 2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 식당은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고, 보시다시피 홀이 꽤 넓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주변에 직장인 회식이나 저녁 단체 모임으로 찾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마다 환풍 시설이 잘 되어 있어, 참숯으로 굽는데도 불구하고 내부는 연기도 없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먹고 나왔을 때 옷에 냄새가 많이 배지 않아서 좋았어요.
참숯닭갈비 반 메뉴판.
메인 메뉴인 참숯닭갈비는 1인분에 200g이 제공되고, 가격은 1만 2000원입니다.
생목살 소금구이 국내산으로 1인분에 150g이 제공되고, 가격은 1만 3000원입니다.
무뼈양념닭발은 1인분에 200g으로 가격은 1만 2000원입니다. 닭갈비와 닭발 모두 국내산입니다.
후식메뉴로는 닭갈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막국수와 볶음밥이 제공됩니다.
주변이 오피스 상권인지라 런치메뉴도 별도로 운영하나봅니다.
런치메뉴는 비빔/물막국수, 닭갈비 김치볶음밥, 얼큰 닭개장 4가지가 제공되고, 가격은 각 7000원입니다.
강남이나 양재 근처에서 볼 수 없는 워낙 저렴한 가격이라 주변 직장인분들이나 학생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양념 닭갈비와 양념 닭발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참숯닭갈비 마법양념도 따로 판매하는 듯 합니다.
참숯닭갈비 반 기본 상차림.
땅콩무침과 마늘, 무쌈, 야채무침과 깻잎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함께 먹을 미역국도 한 그릇 가득 제공되어 좋아요. 매운 맛의 닭갈비와 함께 즐기기 좋습니다.
참숯닭갈비 반 기본 소스.
2가지 기본 소스가 제공됩니다. 왼쪽은 매콤달콤한 맛의 닭갈비 소스, 오른쪽은 쌈장 소스입니다.
참숯 닭갈비와 무뼈양념닭발 직접 먹어본 리뷰
양재 근처에서 저녁 메뉴로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 직접 서칭을 하다 발견한 참숯닭갈비 반.
참숯닭갈비와 무뼈양념닭발 2가지 메인 메뉴를 모두 주문해보았습니다. 직접 먹어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주문한 참숯닭갈비(1인분)+무뼈양념닭발(1인분) 모습.
참숯닭갈비는 숯불판에 직접 구워서 먹으면 되고, 무뼈양념닭발의 경우는 무쳐서 접시로 제공됩니다.
맥주 한 잔하면서 먹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참숯닭갈비 1인분 모습.
국내산으로 200g이 제공되고, 가격은 1만 2000원입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을 가래떡이 제공되어서 같이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닭갈비 양은 많지는 않았습니다. 국내산으로 퀄리티 좋게 제공되는 닭갈비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해요.
함께 맛보려고 시킨 무뼈양념닭발 1인분의 모습입니다. 역시 국내산 200g에 가격은 1만 2000원입니다.
양념닭발은 조리가 되어서 접시로 제공되고, 불판에서 닭갈비와 함께 데워서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뼈있는 닭발을 못 드시는 분들이나 너무 매운 닭발을 못 드시는 분들은 무뼈양념닭발을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냄새도 나지 않고, 무엇보다 심하게 맵지 않고, 맛있게 매콤해서 좋았습니다.
참숯닭갈비와 무뼈양념닭발 조리 모습.
참숯닭갈비는 중앙에서 굽고, 조리가 되서 나오는 양념닭발은 숯판 가장자리에 함께 익혀 먹습니다.
마늘도 중앙부에 함께 구워 먹으면 맛있어요.
참숯닭갈비는 국내산으로 좋은 퀄리티의 닭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비린 맛이나 냄새가 전혀 없고, 살코기가 쫀쫀하고 겉에 껍질도 양념과 잘 어우려져 맛이 좋습니다.
다만 국내산 고퀄리티 고기로 제공하는지라 양은 살짝 적은 느낌도 있어요.
무뼈양념닭발은 매운 걸 못 먹어서 닭발을 못 드시는 분들에게 강추!할게요.
제가 매운 걸 못 먹어서 닭발이 맛있어도 먹지를 못하는 편인데, 참숯닭갈비 양념닭발은 맵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매콤함에 쫄깃하게 식감도 좋아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고기로, 맛있게 조리되어, 퀄리티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닭갈비 집이라 추천합니다.
매콤한 닭갈비와 닭발에 어울리는 계란찜도 시켜 보았습니다. 가격이 단 돈 3000원이라 정말 놀랐습니다. 이 가격 실화인 것인가......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 가진 않았지만, 집에서 순수하게 끓인 계란찜 스타일입니다. 닭갈비와 닭발과 함께 곁들여 먹기에 좋아요.
강남과 양재 근처 국내산 숯불닭갈비&양념닭발 맛집을 찾으신다면
참숯닭갈비 반을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의 일들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도곡] 부산식 낙곱새의 정석, 사위식당 (0) | 2020.04.13 |
---|---|
[서울 도곡] 따끈한 오뎅바에 술 한 잔하기 좋은곳, 낭만옵빠 (1) | 2020.04.12 |
[서울 도곡] 모듬 수제튀김과 즉석 떡볶이 맛집, THE볶이(더볶이) (0) | 2020.04.09 |
[서울 서초] 교대 근처 분식 먹고 싶은 날, 죠스 떡볶이 (0) | 2020.04.05 |
[서울 도곡] 분위기 좋고 유니크한, 와인바 치와와 (0) | 2020.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