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서초] 교대역 치맥 맛집, BBQ 치킨 교대본점

 

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70

영업시간 : 매일 11:30~24:00

문의 : 050-43142-1430

가격 : 황금올리브치킨 2만 1000원, 수제맥주 5900원


교대역 치맥 맛집, BBQ 치킨 교대본점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과 맥주가 당기는 치맥데이였습니다.

교대 근처에서 약속이 있어 갔다가 근처 치킨집을 검색하니 BBQ 치킨 카페가 검색되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BBQ 치킨 교대본점인데요, 방문을 해보니 비비큐 올리브치킨 카페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BBQ 치킨 교대본점 외관 모습.

BBQ 교대본점은 지하철 3호선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쪽으로 2분 정도 걸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교대 근처에서 넓은 공간의 편안한 좌석을 가진 치맥집을 찾으신다면 BBQ 치킨 카페가 괜찮은 것 같아요.

오래되거나 공간이 넓지 않아 아쉬운 집들이 많았는데, BBQ 교대본점은 공간이 쾌적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비비큐 올리브치킨 카페는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 샐러드, 베이커리류 등의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카페라고 해요.

 

 

BBQ 치킨 교대본점 전경.

가장 안쪽 테이블에 앉아서 찍은 전경입니다. 공간이 정말 넓죠? 왠만한 식당 규모로 크기가 큰 편입니다.

사진에 보이지 않는 사이드 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어서 공간은 정말 넓은 편이에요.

배달도 많이 되는지, 주방과 가까운 테이블에는 포장된 치킨 세트들이 세팅되어 배달 기사님들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무래도 장사가 잘 되는 집은 청결도나 음식 퀄리티 면에서 괜찮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살짝 안심되더라구요.

매장이 전반적으로 청결하고, 오픈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느낌도 들어요.

 

 

BBQ 교대본점 맥주 메뉴판.

치킨의 경우, 가장 유명한 황금올리브치킨은 2만 1000원으로 우리가 보통 알고 있던 BBQ 치킨 가격이에요.

요새 치킨값이 많이 올라서 아무래도 저렴하다는 느낌보다는 살짝 비싸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BBQ 자체적으로 플래티넘 크래프트 맥주 메뉴를 제공하는데, 4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하더라구요.

저는 라거맥주인 퇴근길과 골드에일을 한 잔씩 시켜 보았습니다. 맥주 가격은 한 잔에 59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BBQ 치킨와 맥주! 직접 먹어본 솔직 리뷰

 

오늘은 친구와 둘이 방문해 치킨 한마리와 맥주 한 잔씩을 하기로 했어요.

가장 유명한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반반과 수제맥주 2잔을 시켰습니다. 맥주는 퇴근길과 골든에일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오래지 않아 맥주와 치킨이 나왔습니다. 조리 시간이 빠르고, 늦지 않은 편이었어요.

 

 

 

주문한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반반+수제맥주가 모두 나왔습니다.

기본 제공으로 뻥튀기가 나오고, 치킨에는 무와 양념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후라이드 치킨만 시켜도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 소스가 함께 나오니 바삭한 후라이드가 먹고 싶은 날은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로 시켜도 좋겠다 싶었어요. 치킨 한 마리의 양이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편이었어요!

 

 

BBQ 치킨은 100% 국산 닭과 최고급유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류를 사용한다는 점은 광고를 통해서 익히 들어

모두들 알고 계시죠? 그래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좋은 퀄리티와 맛을 추구하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BBQ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양 보세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에서는 한 마리를 시키면 둘이 먹었을 때, 살짝 부족하거나,

배가 부르다는 느낌까지는 아니었는데, BBQ 치킨은 한 마리를 시켜서 배가 불러서 두세조각 남겼답니다.ㅎㅎ

한 마리 시키면 두 명이서 배부르게 실컷 먹을 수 있는 양이니 이 부분은 좋더라구요.

후라이드는 정석대로 #겉바촉촉 이었습니다. 겉은 바삭하게 튀겨지고, 순살을 부드러워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

 

 

BBQ 황금올리브 양념치킨 클로즈업 모습.

달달하고 살짝 매콤한 양념 소스가 듬뿍 묻혀서 나와요. 느끼하기 않고, BBQ 만의 시그니처 양념소스가 맛이 좋았어요.

크래프트 맥주와 함께 먹기 딱 좋은 순살 반반이었어요.

 

 

닭고기 냄새 없이 치킨 상태도 최상이고, 바삭하게 튀겨진 정도도, 양념 맛도 치킨 업계의 빅 프랜차이즈 BBQ다웠다는...

가격은 비 프렌차이즈 치킨집보다는 살짝 비싸지만, 안심하고 맛있게 먹기 좋았습니다.

 

 

BBQ 수제맥주는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 총 4가지 종류가 제공됩니다.

치킨집에서는 보통 시원한 생맥주 위주로 먹어 봤는데, BBQ 수제맥주는 뭔가 좀 새로웠어요!

저는 보헤미안 라거인 퇴근길과 골든에일을 주문했습니다. 보헤미안 라거는 은은한 꽃 향기와 허브향이 나는 부드러운 라거 맥주맛!이었구요. 골든에일은 홉의 향기가 느껴지는 목넘김이 청량한 느낌의 에일이었어요.

 

 

저는 주로 라거 매니아라서 라거를 많이 마셔본 편인데, 퇴근길 라거는 그냥 소소였어요.

꽃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크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치킨과 함께 먹을 만 했습니다.

함께 시킨 골든에일은 목넘김도 좋고, 청량한 느낌이라 시원하게 잘 마셨구요!

 


BBQ 치킨 프리미엄 카페는 쾌적한 공간에서, 질 좋은 치킨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런치 메뉴도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