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양재] 양재 근처 삼겹살 맛집, 하남돼지집 양재역점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길 7

영업시간 : 평일 11:30~23:30, 주말 16:30~22:30

(브레이크타임 14:00~16:00)

문의 : 02-574-6363

가격 : 모둠한판(600g) 4만 3000원, 생삼겹살 1만 5000원


돼지고기의 정석, 하남돼지집 양재역점

 

오늘은 양재역 근처 삼겹살 맛집을 찾아 보았습니다.

양재역 근방에서 저녁을 먹기 위해 '양재역 삼겹살'을 검색하면, 정말 수많은 삼겹살집이 등장! 당황하게 됩니다.

이럴 땐 안전하게 어디서 먹든 맛과 퀄리티가 보장되는 프렌차이즈를 선택합니다.

그렇게 선택하게 된 곳이 바로 하남돼지집 양재역점입니다. 그럼 자세히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하남돼지집 양재역점 외관 모습.

하남돼지집 양재역점은 지하철 3호선 양재역에서 내려 3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이고, 역에서 나와 첫번째 보이는 골목으로 꺾으면 바로 보입니다.

접근성이 아주 좋은데, 다만 주차공간은 다소 협소해서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어 회식이나 저녁 모임으로도 찾기 좋은 곳입니다.

단체 40인석까지 완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근처 직장인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하남돼지집 양재점 내부 전경.

4인 테이블이 큼직 큼직하게 배치되어 있고, 식사 공간도 회식이나 단체 모임으로 좋을 정도로

널찍 널찍한 편입니다. 저는 주로 단체 모임보다는 지인과의 간단한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해요.

테이블 간 간격이 넓은 편이고, 단체석은 구석 쪽에 있어서 크게 시끄러운 편은 아닙니다. 

넓은 자리에서 편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거에요.

 

 

가게 한 편에는 이렇게 셀프 코너도 마련되어 있는데, 지금은 위생의 이유인지 운영하지 않네요.

하남돼지집은 반찬부터 고기 굽는 것까지 모두 직원분들이 직접 도와주십니다.

넓은 자리에서 직접 고기 구울 필요 없이 편하게 먹고 싶은 날 방문하면 좋아요.

 

 

하남돼지집 메뉴판 모습.

우선 추천하는 메뉴로는 두가지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세트 1. 모둠한판은 생삼겹살(180g)+특목살(180g)+생갈비(240g)구성에 가격은 4만 3000원입니다.

세트 2. 특별한판은 항정살(300g)+갈매기살(150g)+가브리살(150g)으로 가격은 5만 8000원입니다.

 

 

단품 주문시 생삼겹살, 특목살, 생갈비,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은 1인분에 1만 5000원이에요.

그램수로 따져 보아도 세트 메뉴가 더 저렴해서 당연히 세트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찾으신 인원에 따라 세트 메뉴를 선택하고, 모자라면 단품 추가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식사 메뉴로는 김치찌개, 된장찌개 같은 탕류와 물냉면, 코다리 회냉면과 같은 면류가 있고,

도시락 김치볶음밥 같은 곁들임 메뉴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페셜 신메뉴로 출시된 한돈 숙성 오겹살, 가격은 1만 5000원입니다.

육즙과 식감이 좋아 맛있다고 해요.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아도 좋을 듯 해요.

 

 

SNS 1.3.7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어렵지 않은 이벤트이니 참여하셔서 음료수 받으세요.

본인의 SNS에 #하남돼지집 양재역점 #양재역맛집 #양재맛집 #양재역회식 해시태그 후,

올린 게시물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저는 고기가 나오자 마자 금새 올리고, 콜라 한캔을 서비스로 겟했어요.ㅎㅎ

 

 

하남돼지집 기본 상차림 모습.

푸짐하게 제공되는 김치와 부추무침, 명이나물과 쌈장, 마늘이 제공됩니다.

함께 나오는 상추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콜라 한캔은 방금 말씀드린 SNS 이벤트로 받은 거에요.

기본 상차림은 리필이 가능하고, 특히 김치가 푸짐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하남돼지집, 직접 먹어본 솔직 리뷰

 

저는 친구와 함께 둘이 방문해서 모둠한판과 코다리 회냉면 1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과 함께 비빔냉면을 먹는 걸 좋아하는데, 하남돼지집에는 비빔냉면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코다리 회냉면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모둠한판+코다리 회냉면이 차려진 모습.

저희가 주문한 메뉴들이 모두 나왔습니다. 이렇게 한 상으로 차려진 모습을 보니 꽤 푸짐하죠?

두 명이서 배부르게 먹기 딱 좋은 양으로 모둠한판+식사 메뉴로 주문하시는 것 추천 드립니다.

저희는 식사 메뉴는 1그릇만 주문했어요. 그 이상은 좀 배 부를 것 같아서요.

참고로 저희는 양이 보통인 두 사람입니다.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남돼지집 모둠한판 클로즈업.

모둠한판은 생삼겹살(180g)+특목살(180g)+생갈비(240g) 구성으로 총 600g이 제공되요.

가격은 4만 3000원이니 단품으로 주문했을 때보다 2000원 저렴하고, 생갈비가 40g 더 나옵니다.

요새 두 명이서 방문해 2인분을 주문하면, 배 부르게 먹는 정도는 아니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저녁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단품으로 2인분을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하남돼지집을 찾는 큰 이유! 바로 이렇게 모든 고기를 직원분이 끝까지 구워 주십니다.

저는 그냥 편하게 앉아 잘 익혀진 고기를 열심히 먹기만 하면 될 뿐......

평소에는 잘 구워 먹지만, 지인과 대화를 하거나 좀 편하게 먹고 싶은 날은 하남돼지집을 찾아요.

 

 

잘 익고 있는 모둠한판과 김치의 모습. 함께 제공된 김치도 통째로 올려 구워 줍니다.

삼겹살 드실 때,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남돼지집을 찾으시면 좋아요.

일단 김치가 매우 푸짐하게 제공되고, 불판에 통채로 익혀서 먹는 스타일입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생마늘까지 잘 구워지면 고기는 완성. 바로 드시면 됩니다.

 

 

꽤 오랜만에 하남돼지집을 방문해 보았는데, 언제나 좋은 퀄리티에 맛도 훌륭하지만,

특히 고기 육즙이나 식감도 살아 있고, 예전보다 더 퀄리티가 좋아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기가 도톰하고, 살코기가 담백하면서, 지방과 적절히 섞여 식감이 좋고 맛있습니다.

 

 

식사메뉴로 시킨 코다리 회냉면 클로즈업. 가격은 6000원입니다.

일반 회냉면 가격 대비 저렴한 편이고, 다른 식사 메뉴들도 4000~6000원 대로

강남 일대 고깃집 식사 메뉴치고 모두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양재역 근처에서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맛과 퀄리티가 모두 보장된 돼지고기의 정석 하남돼지집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