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스타일·패션 뷰티

릴리바이레드/웨이크메이크 아이라이너 발색샷&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라이너 유목민 여러분을 위해

요즘 핫한 릴리바이레드 젤 아이라이너와

웨이크메이크 펜 아이라이너 실제 #내돈내산 리뷰를 포스팅합니다.

 

 

 


 

릴리바이레드 젤 아이라이너 브라운 발색&솔직 사용 후기

 

저는 기존에 아리따움 아이돌 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왔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펜 타입과 붓펜 타입 2가지 종류로 출시되던 아리따움 아이돌 아이라이너가 펜 타입이 단종되어 버렸어요.

세밀하게 그리기 쉽고, 눈 위에서 거의 번지지 않아 3년 넘게 애용하던 제품인데, 어쩔 수 없이 새로운 제품을 찾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찾게 된 2가지 제품 릴리바이레드 젤 아이라이너와 웨이크메이크 펜 아이라이너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공식 명칭은 '릴리바이레드 스테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젤 아이라이너'입니다.

그리기 쉽고, 무엇보다 시간이 지나도 번지지 않는다고 정평이 난 제품이라 믿고 구입해 보았어요.

릴리바이레드 젤 아이라이너 케이스는 너무나 여자여자하고 핑크핑크합니다. 릴리바이레드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져 있어요.

 

 

 

핑크핑크한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아이라이너 본품이 들어 있어요. 저는 릴리바이레드 제품 중 슬림 젤 아이라이너를  선택했고,

이 제품은 내부 심이 2mm로 초슬림 버전입니다.

아무래도 펜이나 붓펜 아이라이너보다는 젤 타입이 미세한 라인을 그리기엔 어려운 편이라 2mm 초슬림 라이너를 골랐어요.

 

 

릴리바이레드 스테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젤 아이라이너는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색상은 5호 카라멜 브라운입니다.

 

 

 

1호 매트 블랙은 강력한 다크 블랙 색상으로 말 그대로 블랙 본연의 컬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호 매트 브라운은 그윽한 다크 브라운, 3호 월넛 브라운은 부드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초코 브라운이고,

4호 글램 모카는 은은한 골드펄 브라운, 5호 카라멜 브라운은 내추럴한 소프트 브라운이라고 합니다.

실제 발색은 아래 포스팅을 계속해서 참고해주세요.

 

 

릴리바이레드 스테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젤 아이라이너 2mm 초슬림 펜심.

위쪽 얇은 부분을 잡고 돌리면, 내부의 심이 부드럽게 올라오는 형태입니다.

초슬림 버전이다보니 아이라이너 본체 자체도 굉장히 얇고 가볍습니다. 둘째 손가락의 절반 정도 굵기인 듯해요.

펜심 자체는 일반 오토펜슬 아이라이너와 비교해 보았을 때, 1/2 두께보다 더 슬림합니다. 

뭉뚝한 젤 타입 아이라이너가 그리기 어려워 사용하지 못하신 분들은 도전해볼만한 두께입니다.

 

 

2mm 초슬림 라이너인만큼 클로즈업해서 보여 드릴게요.

초슬림 버전이라 별도의 샤프너로 깎을 필요 없이 정교하게 라인을 연출해 줍니다.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슬림한 펜심을 느낄 수 있어요. 매우 얇은 편이라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경우

간혹 펜심이 부러져서 오는 경우가 꽤 있다고 하니,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꼭 내부까지 펜심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안전하게 구입하고 싶어서 직접 올리브영을 방문해서 구매했습니다.

 

 

릴리바이레드 펜 아이라이너 실제 발색샷입니다.

저는 완전 블랙 색상과 펄이 있는 4호 색상은 후보에 없었던지라, 브라운 컬러 3종 위주로 비교해보았습니다.

손등에 발색해본 실제 발색샷이고, 실물과 가장 가까운 컬러인 점 참고해주세요!

왼쪽과 오른쪽 모두 동일한 제품이고, 컬러 보시라고 조금 더 두껍게 그려본 겁니다.

 

 

 

2호 매트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 데일리용으로 또렷한 눈매를 그리기에 좋은 컬러이고,

3호 월넛 브라운은 2호보다 연하고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입니다. 기본적으로 3호와 5호는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이에요.

5호 카라멜 브라운은 실제로 눈에 얹으면 연한 편이라 내추럴이나 쌩얼 메이크업하실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혹은 삼각존에 음영 메이크업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릴리바이레드 초슬림 젤 아이라이너 솔직 후기! (★★☆☆☆)

제 눈에는 번집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번지지 않고 멀쩡하다는 후기들은 저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것...(ㅠㅠ)

아침에 메이크업을 하고 3~4시간 정도 지나니, 눈 위에 또렷했던 라인은 번져 있고, 마치 갈색 아이쉐도를 한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5호 카라멜 브라운은 아이쉐도우를 한 눈에 그리니 컬러가 더 연해 보여서 데일리 메이크업용보다는 쌩얼 메이크업이나

내추럴 메이크업 용도 정도로 활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메이크업용 라이너로 활용하실 분들은 최소 2~3호 정도 진하기를 선택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한가지 확실한 점은 기존 젤 아이라이너보다 초슬림 타입이라 그리기가 정말 쉽다는 점이에요.

화장을 잘 못하는 저도 쉽게 그릴 수 있었습니다. 물론 눈꼬리 부분은 면봉으로 살짝 빼줘야 해요.

릴리바이레드는 누구나 극찬하는 아이라이너지만 저처럼 잘 맞지 않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꼭 3~4시간 이상 테스트해보고 구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웨이크메이크 펜 아이라이너 발색&솔직 사용 후기

 

아이라이너 유목민인 제가 두번째로 구입한 제품은 역시 유명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 이름은 '웨이크메이크 철벽 익스트림 펜 아이라이너' 2호 브라운 컬러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키스미 아이라이너와 함께 양대산맥으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좀 더 자세히 리뷰해 보겠습니다.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 02호 브라운 컬러. 가격은 1만 3000원입니다.

깔끔한 블랙 케이스에 제품이 담겨 있습니다. 케이스는 심플한 느낌이에요.

키스미를 구입하려다가 일본 제품인 관계로 비슷하게 유명한 웨이크메이크 제품을 구입했어요.

케이스를 열면 안쪽에 블랙 바디에 웨이크메이크 로고가 새겨진 심플한 디자인의 본품이 들어 있습니다.

 

 

 

#철벽고정 #강력지속 #총알펜촉

바르자마자 눈가에 빠르게 고정되어 오래 지속되는 라이너로 유명합니다.

번짐에 대해서 철통방어가 된다는 아이라이너에요. 젤이 아닌 펜 타입이라 번짐에 대한 걱정은 확실히 덜 합니다.

 

 

무엇보다 제가 웨이크메이크를 구입한 이유는 바로 이 '총알펜촉' 때문입니다.

평소 펜 아이라이너를 즐겨 쓰는데, 특히 이 펜촉이 어느 정도 단단한 제품을 선호하는데요.

기존에 쓰던 제품이 단종되면서 이렇게 단단한 펜촉 제품을 찾지 못했었는데 웨이크메이크는 총알펜촉이라 선택했어요.

시중의 펜 라이너는 펜촉이 붓펜 타입처럼 너무 부드럽고, 눈 위에서 그릴 때 힘을 주면 바로 구부러져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웨이크메이크의 총알펜촉은 매우 만족이에요.

 

 

웨이크메이크 철벽 익스트림 펜 아이라이너 02호 브라운 컬러 발색샷.

웨이크메이크 철벽 라이너는 1호 블랙과 2호 브라운 컬러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1호 블랙은 다크한 100% 블랙 컬러로 선호하지 않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2호를 선택했어요.

브라운 컬러는 생각보다 붉은 기가 많이 도는 색상입니다. 평소 쿨톤 화장을 즐겨하는 제가 선호하는 브라운은 아니었어요.

 

 

 

 

웨이크메이크 철벽 익스트림 펜 아이라이너 솔직 리뷰! (★★★☆☆)

일단 단단한 총알펜촉은 대만족. 끝은 뾰족하고 세밀한 동시에 펜촉 몸체는 단단해서 섬세한 라인을 안정적으로 그릴 수 있어요.

하.지.만. 펜촉으로 나오는 잉크의 양이 사용할 때마다 다릅니다. 일정하지가 않아요. 

운이 좋은 날은 일정하게 나와서 안정적으로 그릴 수 있지만, 어느 날은 너무 쏟아져 나오고, 어느 날은 한참을 흔들어도 안 나옵니다. 메마른 가뭄처럼 꽉꽉 눌러 그려도 잘 그려지지 않을 정도로요.

그리고 무엇보다 선을 쭈욱 그으면, 피부의 결을 따라 아주 미세하게 번집니다. 잉크가 너무 묽어서 그런 듯도 하구요.

 

 

 

저는 일정하지 않은 잉크양과 붉은기가 도는 색상 때문에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요.

잉크양이 일정치 않은 부분은 제가 구입한 제품이 불량인가?하는 의문도 들었는데,

매장을 방문해서 테스트해보아도 왈칵 쏟아져 나오는 점은 동일하더라구요.

저와 같은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구입하실 분들은 직접 방문하시고, 테스트해본 후에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릴리바이레드&웨이크메이크 아이라이너 솔직 후기를 마칩니다.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