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통의 일들/맛집

[서울 서초] 바르게 만든 바른 김밥 식당, 바르다 김선생

 

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14길 71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문의 : 02-583-5562

가격 : 참치김밥 4700원, 가락떡볶이 6500원


바른 김밥 식당, 바르다 김선생

 
오늘은 바른 재료로 바르게 만드는 김밥, 바르다 김선생 남부터미널점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서울교대 바로 근처에 위치해서 근처에 자주 오시는 학생분들이나 직장인분들은 자주 찾는 가게일 것 같아요.

 

 

바르다 김선생 남부터미널점 외부 모습.

김선생 남부터미널점은 교대역과 남부터미널역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교대 후문에서 도보로 3~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매우 가까워요.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길을 걷다 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대로변 상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른김밥 식당, 김선생입니다.

 

 

 

바르다 김선생 남부터미널점 내부 전경.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픈 키친. 바르다 김선생은 어느 지점을 가더라도 이렇게 깨끗하고 바른 느낌의  오픈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밥이 만들어 지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서 더욱 믿을 만 한 것 같아요.

주방 직원분들은 항상 앞치마와 조리용 모자, 장갑을 착용하고 계시구요. 역시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포스 앞쪽으로는 메뉴판이 위치해 있어요. 주문은 주로 키오스크를 활용하는 편입니다. 현금 결제만 포스에서 결제하실 수 있어요.

 

 

 

바르다 김선생에서 판매하는 바른 참기름. 가격은 350ml에 1만 3000원입니다.

컨셉도 좋고, 병 모양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바른 참기름을 좀 살펴보니, 첨가물을 넣지 않은 참기름으로 53년 전통 찜누름 방식으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재료는 최상급 통참깨 100%를 사용하고, 주문량 만큼 매일 소량 생산해 한변 한병 직접 짜낸다고 합니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들었다는 컨셉으로 만든 최상급 참기름인 듯해요. 선물할 일이 있으면 김선생에서 사봐야겠어요.ㅎㅎ

 

 

바르다 김선생 메뉴와 가격.

크게 김밥과 만두, 그리고 밥과 면 메뉴로 나뉘어 있습니다. 많이 찾는 추천 메뉴인 참치 김밥은 4700원, 돈가스 김밥은 4800원입니다.

든든하게 먹을만한 메뉴로 철판 제육 덮밥은 7800원, 철판 불고기 덮밥도 동일하게 78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는 메뉴는 가락 떡볶이인데요. 김밥이나 만두에 함께 시켜 먹으면 좋아요.

떡이 가락 국수처럼 나오는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가격은 6500원이에요.

 

 

참고로 매장은 내부가 아담한 편이에요. 2인용 테이블이 7~8개 정도 오밀조밀 잘 배치되어 있는 편이라 단체까지는 아니더라도

혼밥하거나 소규모로 자리 잡고 먹기는 좋은 편입니다. 저도 부담 없이 편하게 꽤 자주 식사하러 찾는 곳이기도 해요.

매장 식사 뿐만 아니라 포장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많은 편이구요.

 

 

 

바르다 김선생, 직접 먹어본 솔직 리뷰 

 

오늘은 야외에 놀러 나갈 일이 있어 매장에서 식사하지 않고, 포장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둘이서 먹을 용도로 약속 장소에 가기 전에 김선생으로 주문을 하러 갔어요.ㅎㅎ

주변에 포장해갈만한 김밥집들이 많지만 오늘은 맛있고, 퀄리티 좋은 김밥을 먹고 싶더라구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매운제육 쌈 김밥 1인분+크림치즈 호두 김밥 1인분+갈비 만두 1인분입니다.

사람이 아직 많지 않은 시간이라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포장이 되어 나왔습니다.

바르다 김선생에서 주문을 하니 위와 같이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으로 포장이 되어 나왔습니다.

종이 패키지에 잘 담겨 나오는데, 한쪽이 투명 창으로 되어 있어 내용물이 예쁘게 담겨 있는 모습이 잘 보이지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기분 좋게 야외에서 한 컷 찍어 보았습니다.ㅎㅎ

 

 

주문한 매운제육 쌈 김밥. 가격은 4800원입니다. 불고기 김밥과 함께 바르다 김선생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저는 오늘 처음 주문해본 김밥인데, 매운 제육이 김밥 속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진 속에 가득한 제육 보이시나요?

야채로는 당근, 오이, 단무지까지 3가지가 들어가는데, 속으로 들어간 제육 양이 3가지 야채 재료보다 많습니다.

김밥의 절반을 넘게 매운 제육이 꽉 채우고 있었어요. 꽉 꽉 채운 제육에 비주얼도 너무 예뻐서 한 컷 찍어 봤어요.

 

 

 

매운제육 쌈 김밥 클로즈업 모습.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1인분에 총 10PCS가 들어 있습니다. 

포장 패키지를 모자르지 않게 딱 채워서 들어가는 양이더라구요. 일반 김밥집들과는 다르게, 바르다 김선생은

김밥 한 알 한 알이 정말 속이 꽉 차있어서 1인분을 모두 먹으면 엄청 배가 불러요.

매운 제육 쌈 김밥은 평소 매운 제육을 좋아하셨던 분들에게 강추해요. 매콤한 제육의 맛이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맛으로

당근, 오이, 단무지와 재료 맛이 함께 잘 어우러지면서 참 신선한 맛입니다.

 

 

함께 주문한 김밥은 크림치즈 호두 김밥. 가격은 4500원입니다.

역시 1인분에 김밥 10PCS가 포장 패키지에 꽉 알맞게 들어 있습니다. 크림치즈 호두 김밥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밥이에요.

커다란 치즈와 고소하고, 식감 좋은 호두가 어우러진 김밥으로 치즈의 부드러움과 호두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김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라 매운제육 쌈 김밥보다는 크림치즈 호두 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라 어른들 뿐 아니라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김밥이에요.

 

 

크림치즈 호두 김밥 클로즈업 모습.

커다랗게 들어가 있는 치즈 조각 보이시나요? 치즈와 호두가 다른 속 재료들과 잘 어우러져 신선한 맛입니다.

전체적으로 바르다 김선생 김밥들은 모두 속재료가 매우 신선한 느낌이에요. 매번 먹을 때마다 아삭한 식감과

재료들의 신선함이 살아 있어서 건강한 김밥을 먹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는 합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갈비 만두. 가격은 4000원입니다.

바르다 김선생에는 갈비 만두, 새우 표고 만두, 제육 튀김 만두까지 3가지 종류의 만두가 있습니다.

갈비 만두와 새우 표고 만두는 2가지 모두 먹어 보았어요. 갈비 만두는 달달한 갈비 속이 쫄깃한 만두피와 잘 어울리는 맛.

약간의 달달함이 있어 매운 가락 떡볶이와도 잘 어울리고,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새우 표고 만두는 짭조름한 새우 국물과 표고 버섯의 향을 같이 느낄 수 있는 만두로 별미에요! 특히 뜨거울 때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본 메뉴는 바로 제육 튀김 만두였어요. 신제품인가 봅니다. 바르다 김선생에서 튀김 만두는 처음이라 다음 방문 때

꼭 먹어 보려 해요. 튀김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다양한 재료들을 활용해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바르다 김선생.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만드는 바른 김밥집으로 추천합니다.